제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본베베 범보의자 마스터버전 솔직 후기^^
작성자 조천웅 (ip:)
  • POINT 5점  
  • DATE 2020-03-02 10:26:10
  • VOTE 0  추천하기
  • READ 319

이제 생후 90일.
범보의자를 알아봐야 할때가 왔더군요.
100일상에 범보의자가 필요하다고 주변에서 말씀하시고 100일상 대여할때 범보의자는 추가 유로 대여를 해야할 상황인지라 범보의자를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여러 브랜드가 있지만 보통 3가지로 압축 되더군요.
A브랜드의 경우 디자인이 예쁜 반면 트레이등이 부실하며 꿀벅지 아기에겐 조금 작을 수 있다는 평이 있었구요.( 보통 맘카페에서는 예쁜 쓰레기라 하더군요.)
B브랜드의 경우 다소 인지도가 떨어졌구요.
본베베 브랜드를 알아보던 중 마스터 버전의 경우 다양한 사은품이 같이 오는걸 알고 대부분 우리 아기에게 필요한 것들이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99퍼센트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지만 다소 아쉬운 점도 있었네요.
1. 트레이의 흔들림 및 견고함: 이건 범보의자의 특성인가 봅니다. 본베베 의자의 경우도 많이 흔들리는데 다른 제품은 더 많에 흔들린다는 이야기를 듣고 어느정도 만족하면서 쓰고 있지만 그래도 흔들림은 아쉬움이 있네요.또한 트레이 고정하는 부분이 너무 가늘어서 잘 부러질 듯 합니다. 사실 이부분은 아기가 더 크면 부러질 것 같아 트레이만 새로 살 각오는 하고 있네요.
2. 바퀴 소음: 직선에서는 무소음이지만 방향을 바꿀때 베어링에서 쉭쉭~ 하면서 약간의 소음은 어쩔 수 없나봅니다. 이것도 베어링 특성이긴 하나 아쉬운 점 중 하나 입니다.( 문의할 예정입니다.)
3. 모빌대: 모빌대의 경우 집게 형태가 아닌점이 아쉽습니다. 몇번 사용하면 플라스틱이 벌어져 헐거워지는데 약간의 금액을 올리더라도 스프링이 들어간 집게 형태로 바꿀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그 외의 부분은 다른 범보의자와 비교하면 참 잘 만들어 진것 같네요. 디자인도 예쁘구요. 맘카페에서도 다른 범보의자에 비해 장점이 더 많이 올라와 있구요. 우리 아긴 이 범보의자가 처음이자 마지막이지만 앞으로 사용할 아기들을 위해 조금 더 견고하게 그리고 실용적으로 만들어 주셨으면 합니다. 마지막으로 좋은 재품 판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아기 사진 1.jpg , [SHANA]아기타는 모습.mkv , [SHANA]트레이.mkv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USER
    COMMENT

    관리자답변보기

    / byte OK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