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본베베 아로마 본범보의자(마스터버전) 후기
작성자 정재화 (ip:)
  • POINT 5점  
  • DATE 2023-05-13 23:13:05
  • VOTE 0  추천하기
  • READ 118

아이의 100일이 다가오면서 좀 이르기는 하지만 앞으로 앉아서 이유식을 먹거나 놀이를 하는 용도의 통칭 '범보의자'라는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이 되어 이것저것 제품을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사실 100일 셀프 촬영을 앞두고 아기가 앉을만한 의자가 필요한 이유가 크긴 했지만.. 앞서 적었던 여러 가지의 이유로 범보 의자를 살펴보던 중 '본베베 아로마 부스터 본범보의자'라는 제품을 알게 되었고 타 사의 유명한 의자와 비교를 한끝에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1. 가격

저는 마스터 버전이라고 불리는 풀세트로 구입을 하였는데..

보통 네이버 최저가가 99,000원 정도로 나오는 걸 보면 9만 원 중후반이나 10만 원 초반대에 판매가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2. 언박싱(제품구성)

배송 직후 언박싱을 해보니 제품 구성은 아래 사진과 같이 배송이 되었습니다.

제품 설명에 있는 본체, 쿠션, 카트 구성품과 트레이, 장난감 모빌과 카트리드줄 외에도 '식판'과 '턱받이'까지 추가 구성품으로 되어있어 구성이 알차다는 느낌을 받았고, 세심하게 챙김을 받은 기분이라 언박싱을 하자마자 만족감이 높았습니다.


 

3. 제품 외관과 품질/성능

저는 색상을 고민하다가 본체 색상은 '크림샐몬' 색상으로 선택을 하였고, 쿠션은 '지브라그레이' 색상으로 배송 요청을 드렸습니다.

본체 색상은 기본인 그레이가 깔끔한 것 같아서 고민을 좀 하긴 했는데 아기가 앉아있을 때 사진을 찍어주면 그레이보다는 크림샐몬 색상이 좀 더 화사하게 나올 것 같아서 아래 사진과 같이 '크림샐몬' 색상으로 선택을 했습니다.


저는 처음에 본체가 딱딱한 재질인 줄 알았는데 실제로 제품을 받은 뒤 만져보니 탄탄하지만 말랑말랑한 소재(폴리우레탄이라고 하네요) 였습니다. 딱딱한 플라스틱으로 생각을 했는데 포근한 느낌의 PU 재질이어서 더 마음에 들었고 제품 뒷면에 손잡이도 끈으로 된 것이 아니라 타공식으로 손잡이 구멍을 만들어놔서 내구성을 걱정하지 않아도 되어 좋았습니다.

 

제품 아래쪽에는 범보의자(점보의자)를 기존 식탁 의자 등에 묶어서 사용하는 부스터 용도로 쓸 때 끈을 보관할 수 있도록 양쪽에 주머니를 달아놓아 제품 디자인이나 효율성 면에서 센스가 돋보였습니다.

 

제품 설명에는 아로마 향이 함유되어 있다고 되어있는데 실제 제품을 받았을 때 향기로운 아로마 향은 아니었지만 본체에서 향이 은은하게 나기는 했습니다. 추가로 항균제 처리를 통해 세균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이 되어있어서 초보 아빠로써 안심이 되었습니다.

 

구성품으로 포함되어 있는 모빌도 이 제품을 구입하게 된 하나의 요인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는데, 뭔가 캐릭터들도 귀엽고 의자+트레이와 함께 사용을 할 수 있게 되어 있어서 아기가 좋아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 포인트였습니다.

본체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카트는 '곰돌이 발판'과 '삼각등받이'를 끼워 사용하게끔 되어있습니다. 

제 아기는 구입 당시 100일 전후였기 때문에 약간 경사가 지게끔 바퀴도 2개만 달아서 사용하도록 세팅을 했습니다.


사진으로 봐도 그레이와 크림샐몬 색상이 꽤 잘 어울려서 색상을 잘 고른 것 같습니다. 이유식을 할 때가 되면 모빌 대신 추가 구성품으로 보내준 식판을 트레이 위에 올려서 사용을 하면 될 것 같습니다.

 


4. 사용후기

제품을 구입하고 배송을 받은 날이 아기가 딱 100일이 되는 날이어서 제품을 받자마자 백일 셀프 촬영을 위해 세팅을 해서 사진을 촬영했습니다.

 

기존에 물려받은 제품 중에 바람을 불어넣어 앉히는 의자가 있기는 했습니다만 이런 의자는 아기의 목을 잘 받혀주지 못해 어른이 뒤에서 아기 목을 잡아주는 식으로 촬영을 하는 경우를 자주 봐왔고.. 그래서 이 제품을 서둘러 구입한 이유도 있었습니다.

다행히도 셀프 촬영을 하기로 한 날 구입한 본베베 아로마 본범보의자가 일정에 맞게 배송이 되어 첫 사용과 동시에 셀프 촬영용으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촬영 결과물이 만족스러웠는데 일단 의자 덕분에 아기가 잘 앉아 있었던 것이 8할은 되는 것 같습니다.

혹시 백일 촬영이나 아기 셀프 촬영을 앞두고 계신 분들은 이런 범보 의자에 천 하나 씌워서 촬영을 하시면 사진관 부럽지 않은 느낌으로 촬영을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촬영 이후에는 카트를 빼고 본체만 사용해서 아기와 잠깐식 눈 맞춤을 하거나 노는 시간을 가지고 있는데 이제 아기가 막 뒤집기를 시작해서 의자에 진득하니 앉아서 모빌을 가지고 노는 모습은 보기 힘든 상황이긴 합니다..

그래도 앞으로의 쓰임새가 많을 것 같아서 잘 산 육아템 중 하나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5. 마치며

처음에는 집에 아기용 식탁의자를 이미 구입했기 때문에 이런 점보의자/범보의자가 필요할까?라는 생각에 구입을 미루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런 조그만 의자가 이런 가격이라고?'라는 생각이 더해져 더더욱 구입을 망설였던 것도 사실입니다.

 

하지만 아기 촬영용이나 놀이용 그리고 휴대성이 있기 때문에 가족이나 친척 집에 방문을 하는 경우에도 아기의자나 부스터의자 용도로 사용을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에 구입을 하게 되었고 저나 와이프나 구입하길 잘했다고 의견이 일치되는 육아템으로 자리 잡게 되었습니다.

 

저처럼 휴대성을 겸비한 다용도 아기의자에 대해 고민하시는 분들은 본베베 아로마 부스터 본범보의자 구입을 생각해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 추천드리고 싶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USER
    COMMENT

    관리자답변보기

    / byte OK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정재화

    5점

    스팸글 사진이 아무리 해도 안올라가지네요.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에 사진과 동영상 후기 남겨놓겠습니다.

선택한 댓글을 스팸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비밀번호 확인 취소